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토 포커스

2021 여성발명왕EXPO 세계여성발명대회
등록일
2021-08-24
작성자
LINC+사업단
조회수
1123

지난 812일에 개최된 제14회 여성발명왕 EXPO 세계여성발명대회에 본교 재학생들이 발명품의 우수성 홍보와 기회 제공을 통한 예비창업자로의 발돋움을 하기 위해 본교 재학생 여민지(18학번 K-뷰티융합학부 뷰티화장품산업전공) 4명의 학생이 참가하여 뛰어난 결과를 가져다주었다.

 

여민지(18학번 K-뷰티융합학부 뷰티화장품산업전공)학생의 총 3개 출품작(누룩 듀얼 마스크팩, 히알루론산 파우더 팩, 벨벳 콜라겐 마스크 시트)은 각각 동덕여자대학교 특별상 및 금//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박유빈(18학번 복지서비스학부 노인체육복지전공)학생의 하루 한알 운동은 숙명여자대학교 특별상 및 금상을 수상, 라예빈(19학번 K-뷰티화장품산업학과)학생과 황수미(21학번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학생은 각각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스 압축 마스크팩을 포함한 버튼식 기반의 위생적이고 간편한 용기와 공공시설용 점자입력기라는 출품작으로 은상을 수상, 장윤정(19학번 복지서비스학부 노인체육복지전공)학생은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노인 신체 건강 팔찌 플러스로 동상을 수상하면서 세계여성발명대회 참가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여성발명왕 EXPO 세계여성발명대회를 매년 다수의 특허셀럽캠프를 통한 출품작들의 우수성 및 사업성을 검토하여 재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여 다양한 수상 결과를 통해 본교는 재학생들이 창업의 길을 적극적으로 나아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